본문 바로가기
TV예능, 드라마

슈돌폐지? 개리 아들논란 무슨일일까?

by 이슈알려주는남자 2020. 3. 17.

안녕하세요 "이슈알려주는남자"입니다.


#1 무슨일이기에?

대한민국의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라는 컨셉의 이 프로그램은 2016년 방영 이후 높은 시청률을 유지중인데요 하지만 최근 어떤한 문제의 장면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질타를 받게 되었는데요 어떠한 내용일지 알아보겠습니다.

#2 개리의 근황


개리는 모든프로그램을 하차와 동시에 아내와 아들과 함께 세계여행을 다니며 가끔 유튜브를 통해서 본인의 근황을 전달하였는데요 한국에 와서 첫 시작한 예능은 우리나라 대표예능인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에 나오게되며 귀여운 아들 하오와 함께 방송 복귀를 시작하였습니다. 

#3 3월 15일 방영내용


아들 하오는 또래에 비해 빠른 언어능력구사와 귀여운 행동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래퍼 개리가 자신의 아들 하오를 복싱장에 데리고 간 장면에서 문제가 시작됩니다.


평소 개리는 상당수준의 복싱 실력이 잘 알려져 있었고, 이날 하오 앞에서 복싱장 관장과 스파링하는 모습을 보여주게됩니다. 하지만 스파링은 점점 격하게 불타오르기 시작하였고 결국 개리는 바닥에  쓰러지게 되었습니다.  이 장면을 바라보단 아들 하오는 "살려주세요"라는 표현까지 쓰면 오열한 장면이 그대로 방송장면에 전파되었습니다. 개리는 일어나서 장난이라며 하오를 달래주었지만 이러한 장면에서 많은 사람들은 눈쌀을 찌푸리게 되었는데요.

 

사람들의 반응은.??

1. 꼴보기싫다.. 
2. 아이정서에 안좋을거같다. 

3. 작위적인 상황 연출은 그만했으면 좋겠다.


#4 문가 문제일까?


많은 시청자들이 이들의 모습을 반가워하지 않는이유는 아무래도 아이의 정서상 좋지 않기 때문으로 보여지는대요. 어른들이야 장난으로 받아 드릴 수 있는부분도 아이의 시각에서는 다르게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이러한 기억이 아이들에게는 큰 트라우마로 남을 가능성 이있으며 실제 아들 하오는 이장면 이후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 이때의 기억 때문에 또 다시 눈물을 보였습니다 아이가 많이 놀란것으로 보여집니다


#5 슈돌을 폐지해라


프로그램 폐지에 대한 목소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이러한 비슷한 일들이 몇번 발생했고 방송 흥행을 위한 어른들의 욕심으로 인해 아이들이 상처를 받을 수 있기 떄문에 이러한 분위기가 조성된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예능은 예능으로 보자는 의견도 있지만 자식들을 키우는 부모입장에선 눈쌀이 찌푸려지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개리의 행복해보이는 일상을 보여주며 방송복귀를한 개리를 많이 응원하였지만 슈돌의 이러한 과한장면을 방송에 내보내는건 좀 마음이 아픈부분인거같아요..



개리의 방송복귀는 너무나 반갑지만... 너무 시청률을 위해 이러한 자극적인 내용의 삽입은 가급적 피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상 "이슈알려주는남자"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