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남의 국내여행

청도 무료캠핑장 운문댐 하류보

by 이슈알려주는남자 2020. 9. 8.


안녕하세요 "이슈알려주는남자"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장소는 청도의 "무료캠핑장" 운문댐하류보인데요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는만큼 캠핑가기 더 좋은날씨인거 같아요

위치는 어디?

운문댐 지도입니다 운문댐을 치고 가시면 하천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캠핑하시는 분들이 엄청난데요!  자리가 넓은만큼 자리 잡는거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었어요 !ㅎㅎ 


가족들과 함께가기 좋은 운문댐!



오전에 도착해서 똭! 이렇게 텐트를 쳤어요 저희는 차박용 텐트이지만 이번엔 독립해서 이렇게 쳤어요. 엄청 넓긴하지만 나무밑은 이미 다찼더라구요.ㅠㅠ(여름이라 어쩔수 없나봐요) 하지만 그나마 뷰가 좋아보이는 곳으로 결정! 여름엔 텐트보단 타프가 좀 나은거 같긴해요..ㅠㅠ너무 더웠다는..



아침겸 점심으론 파스타를 만들었어요!ㅎㅎ 제가갔을땐 8월이라 앞에 보이는 동장천에서 수영을하는 가족들도 많았는데요! 물이 좀 더러우면 어쩌나 생각했지만 수질검사도 꾸준히 하는곳이더라구요 물론 수질검사도 "양호" 가족들과 함께 피서하기 좋은거 같았어요



좀 휴식을 취하고 저녁엔 술이 빠질 수 없겠죠?ㅎㅎ 무엇보다 이곳은 노을이 너무나 이쁜거 같아요 너무 더운것 빼고는 다 괜찮은거 같았어요 이날 먹었떤 고기와 어묵탕도 꿀맛!



해가지기 시작하니 뷰가 더 좋죠?ㅎㅎ 운문댐의 장점은 


1. 무료야영지

2. 샤워가능(코로나로 임시폐쇠) 샤워이용료 3000원

3. 생각보다 적은 사람들


좋은 야영지임에도 불구하고 무료야영지라는 장점이 확실한 곳인데요 물놀이도 가능한 만큼 언제든가도 좋은곳인거 같아요 그리고 청도 근처엔 맛집, 카페도 이쁜곳이 많으니 너~~무 더운 시간엔 인근 카페에 다녀오는것도 좋은 선택인거 같아요. 혹시 캠핑에 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즐거운 캠핑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