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남의 맛집탐방

온천장 맛집) 미미루 찐맛집!!

by 이슈알려주는남자 2020. 9. 7.


안녕하세요 "이슈알려주는남자"입니다 오늘은 부산 온천장의 찐맛집 미미루에 가보았습니당~ 맛평가부터 미미루의 가격까지 끝까지 한번 볼가요?


가장 먼저 나온메뉴는 깐풍기인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당!ㅎㅎ 양이 조금..작으며 가격은 21,000원!! 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거의 모든 미미루 음식을 먹어봤지만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에요!ㅎㅎ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유린기인데요ㅎㅎ 위에 올라가는 땡초와 같이 먹으면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상당히 괜찮은거 같아요!ㅎㅎ 이것도 마찬가지고 양이 조금 작은감이 있지만 전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미미루의 탕수육도 참 좋아하는데요!ㅎㅎ 탕수육을 좋아한다면 탕수육 선택도 나쁘지 않아요!


이번메뉴는 중화덮밥이에요 미미루의 특징은 모든 식사에 계란후라이가 들어간단점!ㅎㅎ 살짝 매콤한 맛이 있지만..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다른 식사도 다 먹어봤지만....굳이? 재선택할 거같진 않다는점?ㅎㅎ 그래도 매콤함과 해물을 좋아한다면..나쁘지 않을지도 몰라요..!!ㅎㅎ



짬뽕입니다!ㅎㅎ 짬뽕은 상당히 국물도 얼큰하고 맛있어요 글쓰면서도 침이 고이는 맛이네요.ㅎㅎ 
이건 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맛입니다.ㅎㅎ 미미루는 음식이 전체 적으로 깔끔하고 크게 자극적인 맛은아니에요!ㅎㅎ 그래서 2~3달에 한번씩?은 꼭 방문하는 가게중 하나인데요.. 다만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조금 있단점이 단점이지만.. 맛은 보장한다는점!


미미루의 가격은?



미미루의 가격표인데요 일반 중국집보다는 쬐?끔 비싼편이고 완전 고급식당정도의 가격은 아닌데요 요리의 경우 양이 조금 작기 때문에 잘먹는 분이라면 2분에서 식사2개 요리1개도 가능할거 같아요!!ㅎ 평범하다..하시면 요리1 식사1 정도 해보는것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