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남의 맛집탐방

청도대표맛집 : 가마솥국밥 육회비빔밥!!

by 이슈알려주는남자 2020. 9. 8.


안녕하세요 청도캠핑장에 들리면서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가마솥 국밥의 육회비빔밥을 먹으려 다녀왔는데요!! 그럼 한번 보실까요?!

맛집의 줄서기는 필수!ㅠㅠ



제가 도착했을땐 이미 줄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ㅠㅠ 대기가 어마어마해서 번호표를 받고 차에서 대기했어요..ㅎㅎㅎ 한..앞에 26팀 정도 있었는데 웨이팅 시간은 40분?50분? 회전율이 상당히 좋은편이긴해도 대기가 긴건 어쩔 수 없엇어요ㅠ 



메뉴는 뭉티기 육회 가마솥국밥 등이 있었지만 육회비빔밥 1가지 메뉴로만 팔고있거든요.ㅠ  뭉티기도 꼭 맛보고 싶었는데ㅠㅠ 아쉽더라구요


그거 아시나요?ㅎㅎ 뭉티기는 도축 1~2일내로 먹는거고, 우리가 먹는 육회는 1주일정도 숙성된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뭉티가 생소한 음식이긴한데.ㅠ 아쉽더라구요


존맛탱 육회비빔밥!

음식은 주문하자 마자 바로 나오는 편이에요! 새콤한 맛과 진짜 신선한 육회가 정말 맛이 일품이였어요 여자친구가 입이 정말 짧은편이라 ㅠ보통 한그릇 다 먹는걸 못봤는데요ㅠ 이번엔 정말 맛있다며 한그릇 "뚝딱"하더라구요 ㅎㅎ 청도에가면 꼭 가봐야할 맛집인거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