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O 리그

[어제의 KBO리그 결과] 8월21일(수) 프로야구 결과 중요 요약!

by 이슈알려주는남자 2019. 8. 22.

 

 안녕하세요 이슈를 알려주는"이슈알려주는남자"입니다 어제의 야구 결과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텐데요 비로인해 우천취소된 경기가 2경기 있었지만 더위가 한 풀 꺽인거 같아 좀더 야구보기에 쾌적할 것 같네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KIA  4 vs 6  LG

 

 

 

LG는 KIA의 추격을 따돌리며 3연승을 올렸네요 이날 선발 류제국선수가 3이닝 조기강판 되었고 두번째 투수로 올라온 김대현 선수가3회에 2사 만루까지 몰렸지만 김대현 선수의 위기관리 능력으로  3⅓이닝 2탈삼진 무실점으로 구원승을 챙겼습니다. 8월의 김대현선수는 최고의 한달을 보내고 있는데요  김대현은 8월의 9경기 중 3승 2홀드, 평균자책점 1.32를 찍고 있습니다 LG입장에서는 22살의 영건선수인 김대현 선수의 호투가 더할나위 없이 호재가인거 같네요 올해 엘지의 불펜은 철벽불펜이네요 확실하게 뒷문을 막아주니 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거 같네요

 

다음경기는 

 

키움 8 vs 1 KT

 

키움 히어로즈가 KT를 꺾고 드디어  3연패를 탈출했네요 꾸준한 득점과 최원태선수가 8이닝까지 길게 끌어주면서 기분좋은 승리로 이어졌네요 박병호선수의 부진도 오늘의 홈런으로 날려버린것 같은 키움입장으론 기분좋은 승리입니다

 

 

샌즈선수와 박병호선수의 홈런레이스 경쟁도 더욱 치열해질것으로 보여지네요 확실히 키움은 1~9번까지 피해갈 타선이 없어보입니다 박병호 선수가 손목부상이후 주춤한거 같더니 다시 상승세를 보여주는거 같네요 다시 홈런레이스를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롯데 4  vs 5 SK

 

 

인천에서는..역시나 SK가 승리를 따냈습니다 (저는 롯데팬입니다.ㅜㅜ) 사선수의 6⅓ 3실점 퀄리티스타트로 벌써 8승중이며 최정선수는 오늘 4타수 3안타 2타점으로 맹활약했네요 9회에 수비에서도 결정적인 병살플레이를 만들어내더니... 최정은 최정인가봅니다 최정이 살아나니 다시 SK의 본실력이 나오는거 같네요 이로써 롯데는 5연패에 빠져드네요.... 연봉 1위에 팀이지만 42승 71패 2무 승률 0.372의 최하위로 선두 SK와 32.5경기 경기력도 너무 떨어지는 바람에... 자주가던 야구장도 발걸음이 뚝 끈켜버렷네요 도대체 몇연패까지 갈지도 의문입니다.... 5할승률만해줘도 미친듯이 야구장에 갈텐데 말이죠....롯데팬들은 같은마음일거라 생각합니다.ㅠㅠ

 

 

 

 

지금까지 오늘의 KBO결과를 알아봤는데요 선두와 격차는 많이 벌어졌지만 2위 다툼과 마지막 한자리를 놓은 5위싸움도 계속해서 볼만하겠네요 KT와 기아가 더 힘을 내서 5위 싸움에 도전할지 어떨지는 좀더 두고봐야 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금일 KBO 08.21(수) 경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미우나 고우나 롯데 힘좀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