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O 리그

[어제의 KBO리그 결과] 8월23일(금) 프로야구 결과 중요 요약!

by 이슈알려주는남자 2019. 8. 24.

 

 안녕하세요 하루의 이슈를 알려주는"이슈알려주는남자"입니다. 어제는 시원한 홈런이 많이나와 관객들이 즐거운 경기였는데요~ 그럼 어제의 야구 결과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두산  8 vs 4  삼성

 

첫번째 경기는 두산과 삼성의 경기였습니다

 

이날 경기를 보고 있던 두산팬들은 짜릿함을 감출 수 없었을거 같습니다 4회 2사 만루에서 강민호의 2타점 적시타와 구자욱의 투런홈런으로 4:0으로 앞서갔는데요 6회 류지혁의 적시타와 정수빈의 2타점 적시타로 4:4까지 균형을 이어가던중  8회 2사 이후 김재호의 솔로포!! 여기서 분위기가 많이 넘어간것 같았습니다 이후 9회에 추가점을 뽑으며 두산은 진땀승을 거두었네요 선발 유희관은 5이닝 4피안타(1피홈런) 5볼넷 4실점으로  좋지않은 모습이였으나 타선의 도움으로 패전은 면했습니다.

 

 

다음경기는 

 

NC 5 vs  2 LG

 

 

NC다이노스가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LG가 저지하네요 선발투수 켈리가 7이닝 1실점 으로 틀어막으며 11승을 째를 올리며 기분좋은 승리로 프로 데뷔 첫 10승에 1승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오늘은 2회부터 타선이 무서운 불방망이를 뽑냈습니다 유강남과 채은성이 솔로포로 2:0으로 기분좋게 출발하였으며 이후 6, 7회에도 각 2점씩을 기록하며 승리를 굳혔습니다 연패의를 하지 않는걸 보니 LG도 확실히 강팀이 된것 같습니다

 

 

다음은 롯데와 KT경기입니다

 

롯데 3  vs  3 KT

 

 

KT의선발투수 김민수가 6이닝 3실점으로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으나  이후 추가 타선의 지원없이 3:3무승부를 기록했네요 롯데입장에선 6연패를 끈을 수 있는 기회였으나 역시나... 결정적인 한방이없었고 KT는 5강싸움에 발목을 잡히게되었네요 최근들어 분위기가 좋은 KT인데 확실한 승리를 챙겨줄 롯데를 못잡은점이 아쉽겠네요ㅠㅠ(저 롯데팬입니다....하지만 팩트인걸요..)

 

KIA 5  vs 5 키움

 

이날의 선발투수 요키시는  8이닝 7피안타 0볼넷 무실점 호투로 기분좋은 승리를 따 냈는데요 부진에서 벗어난것 같아  키움팬으로써는 더욱 반가운 소식인거 같습니다 이날 타선에서는 김하성의 선제 2타점 적시타로의 기선제압으로 키움의 2연승을 달리게 되었네요

 

 

 

한화 6 vs 8 SK

 

역시 한화킬러 박종훈이 한화상대 10연승을 기록하네요 선발투수로 5⅔이닝 동안 4피안타 4볼넷 4삼진 1실점 이닝부족으로 퀄리티스타트는 실패하였으나 위기에도 강했으며 좋은 피칭내용을 보여줬으며 확실히 최정이 살아났음이 보여지네요 1회 최정의 솔로홈런으로 기분좋은 선제점과 함께 이날 8회의 홈런으로 통산 330호 홈런과 1000득점 KBO홈런 5위에 올라섰습니다 역시 강팀인 SK가 최정까지 다시 부활하면서 다시 무서운 질주가 될것으로 보여지네요

 

 

마지막으로 8월23 팀순위를 보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